Pre-School | 유치부

“세살 버릇 여든간다”는 옛말과, 여러 아동심리학자나 유아교육자들의 연구 결과들-인간의 성격형성, 도덕성, 지적발달의 대부분이 유아기에 형성된다-은 유아기 교육의
중요성에 대해 잘 말해주고 있습니다. 무엇보다 그리스도인의 길을 제시해주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에서도 유아교육, 특별히 유아의 신앙교육에 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. (잠22:6; 신6:4-9).

그리스도인의 모델이 되시는 예수님의 유아시절을 성경에서는 이와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.
“예수는 그 키와 지혜가 자라가며,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 사랑스러워 가시더라(누가복음 2장 52절)”
3세에서 5세의 어린이로 구성된 유치부는“예수님을 닮아가는 어린이”,“하나님 안에서 전인격적 성장”을 목표로 하며, 특별히 3가지 영역에 중점을 두어 신앙교육을
하고 있습니다.

1. 신체적 성장(키가 자라가며): 말씀의 심화과정인 소그룹 활동 “음악과 놀이”, “미술활동”을 통해오감을 자극하며 발달이 이루어지도록 돕습니다.
2. 지적 성장(지혜가 자라가며): “예배”와 “바이블 스터디”를 통해 경청의 태도와 지적 발달을 돕습니다
3. 성품 교육(하나님과 사람에게 더 사랑스러워 가시더라): 성경과 또래집단과의 활동과 교사의 지도하에 하나님의 성품으로 행동하는 것을 배워갑니다.

BWC_7207

모임안내

장소 Location : 나사렛 성전 (Nazareth Sanctuary)
시간 Time : 주일 Sunday 9:30-10:50 AM
주일 Sunday 10:50-12:30 PM

BWC_7256